[다시보기/토렌트] 극장판 프리! 테이크 유어 마크 2018.KOR.2160p.mp4.torrent

 

치열했던 지역대회가 끝나고, 하루카, 마코토는 졸업을 하면서 이와토비 고등학교 수영부를 떠나게 된다. 린 역시 졸업 후 호주 유학을 준비한다. 모든 것이 변하고 또 다른 시작을 위한 새로운 ‘스타트라인’에 서게 된 그들. 함께 할 수 있는 짧은 시간 동안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극장판 프리! 테이크 유어 마크 소개

 

개봉일 : 2018년 4월 12일

 

장르 : 애니메이션

 

관람가 : 전체관람가

 

러닝타임 : 100분

 

평점 : 7.0

 

 

극장판 프리! 테이크 유어 마크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스튜디오 지브리와 함께 재패니메이션의 양대 산맥으로 손꼽히며 ‘쿄애니’로 불리는 교토 애니메이션 제작, 최강의 제작진이 참여한 화제작이다.

 

 

교토 애니메이션은 제작사로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2003년부터 현재까지 [풀 메탈 패닉!]을 시작으로 [케이온], [빙과], [목소리의 형태] 등 총 20편 이상의 작품을 발표, TV 시리즈와 극장판까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일본 최고의 인기 제작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등장인물과 극 중 배경을 섬세히 표현하는 작화법, 월등히 높은 여성 직원의 비율로 인해 자극적인 요소가 극히 드문 점이 애니메이션 제작 계열의 최고로 뽑히는 이유다.

다양한 인기 시리즈를 보유하고 있지만, 그중 베스트셀러 라이트 노벨 서적 「하이☆스피드!」를 원작으로 한 ‘프리!’ 시리즈는 ‘쿄애니’ 제작 애니메이션 중 폭발적인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최고의 히트작이다. 지난 2013년, 2014년 한일 동시 방영된 TV 시리즈 [프리!], [프리! 이터널 섬머]와 2016년 국내에서 개봉한 시리즈의 프리퀄 작품인 <하이 스피드! –프리! 스타팅 데이즈>로 그 인기와 화제성을 입증했다. 특히 ‘극장판 프리!’ 시리즈의 캐릭터 디자인은 <스즈미야 하루히의 소실> <경계의 저편 : I’LL BE HERE –과거편->의 니시야 후토시, 음향은 <쏘아올린 불꽃, 밑에서 볼까? 옆에서 볼까?> <극장판 울려라! 유포니엄 전하고 싶은 멜로디>의 츠루오카 요타, 음악은 [러브 라이브! 선샤인!! 2기]의 카토 타츠야, 등 최강 제작진이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이미 일본 현지와 국내를 넘어 북미에까지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가운데 교토 애니메이션 최초로 [프리!] 3기 방영을 앞두고 국내 팬들의 계속된 개봉 요청으로 오는 4월 12일 개봉을 확정 지었다. <극장판 프리! – 테이크 유어 마크 ->는 극장판 시리즈 중 세 번째 이야기로 치열했던 지역대회를 끝낸 ‘하루카’, ‘마코토’, ‘린’의 졸업과 남겨진 이와토비 수영부의 새로운 시작을 담고 있다. 각각 다른 이야기와 장르로 펼쳐지는 4가지 에피소드 형식으로 구성되어 시리즈 중 가장 대중적인 스토리와 상업성을 지니고 있다고 평가를 받아 국내 애니메이션 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받는 중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