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라이크 크레이지 2018.KOR.2160p.mp4.torrent

 

영국 여자 ‘애나’와 미국 남자 ‘제이콥’은 LA에서 첫눈에 반한다.서로에 대한 사랑을 쌓아가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던 중, 애나의 학생 비자가 만료돼 영국으로 다시 돌아가야 하는 상황이 발생한다. 의도치 않게 장거리 연애를 시작한 둘은 점점 서로가 없는 삶에 익숙해지고 새로운 사람이 눈에 들어온다. 몇 개월 간의 갈등 끝에 애나는 중대한 결심을 하고 제이콥에게 전화를 건다.

 

 

라이크 크레이지 소개

 

개봉일 : 2018년 5월 30일

 

장르 : 로맨스/멜로

 

관람가 : 12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90분

 

평점 : 7.6

 

 

라이크 크레이지 줄거리 및 결말 해석

 

 

한편, 영화 <라이크 크레이지>가 그의 화려한 필모그래피 중 단연 최고작이라 평가받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직접 경험한 사랑의 모든 순간을 담았다”라고 밝힌 그는 자신의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한 섬세한 스토리라인과 감각적인 영상미로 사랑의 모든 순간을 생생하게 담아냈다. 제27회 선댄스영화제에 공식 초청된 이후, 언론과 평단의 폭발적인 극찬 속 극영화부문 심사위원 대상까지 거머쥐며 뛰어난 연출력을 다시 한 번 인정받았다.

 



여기에 필모그래피만으로 관객들의 설렘 지수를 자극하는 명품 제작진까지 총출동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어바웃 타임>부터 <우리가 사랑한 시간><송 원><비포 위 고> 등 로맨스 영화들을 도맡아 온 존 굴레세리언 촬영감독은 LA와 런던의 아름다운 풍광은 물론, 인물의 감정을 섬세히 포착해내며 관객들의 시선을 압도한다. 뿐만 아니라, <500일의 썸머> 캐스팅에 참여한 에이드 벨라스코 또한 참여해 실제 연인을 방불케 하는 명배우들의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이끌어냈다. 특히, 그는 지금은 할리우드 대표 로맨스 퀸으로 알려진 두 배우 펠리시티 존스와 제니퍼 로렌스를 발굴해 낸 장본인이기도 하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