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어메이징 메리 2017.KOR.2160p.mp4.torrent

 

해변가 조용한 마을에서 삼촌 프랭크(크리스 에반스)와 함께 살아가는 7살 수학 천재 소녀 메리(맥케나 그레이스). 메리가 학교에 들어가면서 그녀의 천부적 재능은 세상에 알려지기 시작하고, 세계적인 수학계 저명인사이자 메리의 할머니인 에블린(린제이 던칸)은 그녀가 세상을 바꿀 수학자가 되기를 희망한다.

바닷가에서 뛰어놀기 보다 어려운 수학 문제 풀기를 즐거워하는 메리 그리고, 그녀에게 세상이 필요로 하는 수학자의 길을 열어주고자 하는 할머니. 촉망받는 천재 수학자였지만 불행한 죽음을 맞은 여동생과 약속한 메리의 평범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이를 반대하는 삼촌 프랭크. 이들의 바람은 결국 특별한 천재 소녀 메리를 둘러싼 법적 분쟁으로 번지는데…

 

어메이징 메리 소개

 

개봉일 : 2017년 10월 4일

 

장르 : 드라마

 

관람가 : 12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01분

 

평점 : 8.3

 

 

어메이징 메리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어메이징 메리>의 사랑스러운 소녀 ‘메리’와 삼촌 ‘프랭크’의 모습은 다코타 패닝과 숀 펜의 놀라운 연기로 전 세계를 감동시킨 <아이 엠 샘>을 떠올리게 한다. <500일의 썸머>로 동시대 관객들의 감수성을 예리하게 관통하는 세심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마크 웹 감독은 천재를 원한 세상에 사랑으로 맞선 ‘메리’와 삼촌 ‘프랭크’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특유의 감성으로 완벽하게 연출하여 <500일의 썸머>의 사랑스러운 감성과 <아이 엠 샘>의 감동 드라마가 담긴 작품을 완성하였다.

 


우리 시대 사랑에 대한 솔직하고 사랑스러운 영화 <500일의 썸머>로 일약 주목을 받은 마크 웹 감독은 마블 코믹스 원작의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시리즈를 통해 인간적인 매력을 갖춘 슈퍼히어로를 탄생시키며 대중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았다. 그의 다음 선택은 놀랍게도 수학 천재 소녀의 행복에 관한 감동적인 드라마다. 이번 영화의 시나리오를 읽자마자 연출을 맡기로 결정한 마크 웹 감독은 “심플하지만 따뜻하고 냉소적인 매력이 느껴져서 각본을 읽으면 읽을수록 마치 자양분이 채워지는 느낌이었다”며 영화의 탄탄한 스토리에 감탄했다. 데뷔작 <500일의 썸머>에서 누구도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 ‘썸머’로 관객들에게 극찬을 받았던 마크 웹 감독은 “블록버스터 연출을 끝내고 나서 영화에 대한 애정의 원천, 즉 캐릭터로 돌아가는 심플한 작품을 하고 싶었던 차에 마침 <어메이징 메리>라는 작품이 나타났다”며 천재 수학 소녀 ‘메리’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려냈다.

지적 장애로 7살의 지능밖에 갖지 못한 아빠 ‘샘’(숀 펜)과 사랑스러운 딸 ‘루시’(다코타 패닝)의 모습을 통해 차별과 편견 없는 세상에 대한 희망과 감동을 전했던 <아이 엠 샘>은 2001년 개봉 당시 아름다운 영상과 음악, 그리고 믿기지 않는 두 배우의 연기로 전 세계 관객들의 가슴을 적시며 큰 성공을 거두었다. 무엇보다 당시 무명에 가까웠던 다코타 패닝은 단순히 나이답지 않게 성숙하고 똑똑한 연기가 아니라, 영화의 전체적인 감성을 표현해내며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어메이징 메리>는 어른보다 더 똑똑한 7살 어린 소녀가 관객들에게 전하는 인간의 행복과 가치에 대한 메시지, 주인공들의 관계 설정에서 <아이 엠 샘>과 궤를 같이 한다. 하지만 <500일의 썸머> 마크 웹 감독은 보다 더 세밀한 감정선의 표현과 다양하고 매력적인 캐릭터, 그리고 무엇보다 감동을 드러내는 사랑스러운 방식의 감수성으로 세상 어디에도 없던 사랑스러운 감동 드라마를 탄생시켰다. 특히, 사랑스러운 수학 천재 캐릭터 ‘메리’는 영화를 더욱 빛나게 한다.

 

탄탄한 몸매와 강렬한 눈빛의 슈퍼히어로 ‘캡틴 아메리카’ 크리스 에반스가 <어메이징 메리>를 통해 세상이 원하는 천재의 삶을 택한 ‘메리’를 지켜주는 조카 바보 삼촌 ‘프랭크’로 가을 극장가를 찾아온다. 시나리오를 읽고 가족에 대한 감동에 크게 매료된 그는 마크 웹 감독의 출연 요청에 1분도 고민하지 않고 바로 출연을 결정했다. 평소 <500일의 썸머>와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열성팬인 그는 마크 웹 감독의 판단과 감각에 무한한 신뢰를 보였다.

하나뿐인 조카의 평범한 행복을 지켜주기 위해 노력하는 삼촌 ‘프랭크’의 모습은 그동안 한 번도 보지 못한 크리스 에반스의 따뜻한 매력을 보여주기 충분하다. 대부분의 관객들은 크리스 에반스하면 호감형의 미국 남자나 ‘캡틴 아메리카’를 떠올리지만, 마크 웹 감독은 그의 내면에 예상치 못한 색다른 면모가 잠재되어있음을 확신했다. 이번 영화에서 크리스 에반스의 연기를 본 제작진은 “크리스의 연기를 보고 정말 놀랐다. 그는 외적으로나 내적으로나 엉망진창인 프랭크의 모습을 잘 표현했다. 영화가 어떻게 흘러가고 있건 메리와 함께 있는 그를 보면 두 사람을 응원하지 않을 수 없게 된다”며 그의 연기 변신에 대해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크리스 에반스가 이번 영화에서 성공적인 연기 변신을 할 수 있었던 것은 ‘프랭크’ 캐릭터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 덕분이었다. 극 중 ‘프랭크’는 내면의 따뜻함과 상처를 동시에 안고 있는 캐릭터. 크리스 에반스는 캐릭터의 다양한 감정을 완벽하게 소화해내기 위해 마크 웹 감독의 세밀한 연출력을 믿고 촬영장에서 끊임없이 대화를 나누었고, 이를 통해 자신만의 독보적인 연기 스타일로 지금껏 본 적 없던 따뜻하고 감동적인 연기를 선보이게 되었다.

<어메이징 메리>에서 크리스 에반스와 연기 호흡을 가장 많이 맞춘 천재 소녀 ‘메리’ 역의 맥케나 그레이스는 그와의 작업을 통해 많은 것을 배웠다고 전했다. 그녀는 “크리스는 촬영장에서 집중을 정말 잘한다. 크리스는 프랭크가 메리에게 하듯 나를 친구처럼 대해줘서 좋았다”며 영화 속 두 사람의 환상적인 케미를 전했다. 감독, 배우, 제작진들 모두가 입을 모아 극찬하는 크리스 에반스의 색다른 연기 변신은 관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단 하나의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