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2017.KOR.2160p.mp4.torrent

 

스무 살의 ‘타카토시’는 지하철에서 우연히 만난 ‘에미’를 보고 순식간에 마음을 빼앗긴다. 운명 같은 끌림을 느낀 타카토시의 고백으로 두 사람은 연인이 되고, 매일 만나 행복한 데이트를 한다. 하지만, 왠지 종종 의미를 알 수 없는 눈물을 보이던 에미로부터 믿을 수 없는 비밀을 듣게 된 타카토시는 큰 혼란에 빠진다. 그 비밀은 바로 타카토시와 에미의 시간은 서로 반대로 흐르고 있고, 교차되는 시간 속에서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은 오직 30일뿐이라는 것.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소개

 

개봉일 : 2017년 10월 12일

 

장르 : 로맨스/멜로/판타지

 

관람가 : 12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10분

 

평점 : 8.5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일본 전역을 떠들썩하게 한 영화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가 드디어 국내 극장가에 상륙한다.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는 정방향의 시간을 사는 만화학도 ‘타카토시’와 이와 반대로 역방향의 시간을 살아가는 ‘에미’가 단 한 번 20살이 되어 함께하는 30일간의 기적 같은 사랑을 그린 타임 판타지 로맨스 작품. 동명의 원작 소설은 누적 160만 부가 넘는 판매고를 올리며 북 리뷰 사이트 ‘독서미터’에서 “20대 여성이 가장 좋아하는 연애소설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시공간을 초월하는 독특한 설정과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탄생한 전례 없는 타임 판타지 로맨스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는 일본에서 영화화되어, 개봉 당시 18억 엔(약 180억 원)의 흥행 수익을 올리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제21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 공식 초청되어 작품성 또한 인정받았다. 일본 로맨스계 최강 콤비인 미키 타카히로 감독과 요시다 토모코 각본가, 여기에 배우진으로 일본 대표 라이징 스타 ‘후쿠시 소우타’와 ‘고마츠 나나’가 참여해 애틋한 로맨스를 빛내주었다. 국내에서도 개봉 요청이 쇄도하여 열도에 불었던 폭발적인 로맨스 바람이 한국에도 이어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일본 영화계가 주목하는 차세대 배우들의 케미스트리가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갈증>으로 평단과 관객의 호평을 얻은 고마츠 나나와 대표 훈남배우로 떠오르고 있는 후쿠시 소우타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설렘을 자극하는 두 배우는 애틋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인다.


출연하는 작품마다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 고마츠 나나는 이번 영화에서 남들과 다른 시간을 살아가며 운명적인 비밀을 가진 캐릭터 ‘에미’를 연기한다. 제작진들의 캐스팅 1순위였던 그는 독특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로 영화에 대한 몰입도를 더욱 높여줄 전망이다. 고마츠 나나와 호흡을 맞춘 배우는 지하철에서 우연히 마주친 ‘에미’를 보고 첫눈에 반한 연인 ‘타카토시’ 역의 후쿠시 소우타. 감당할 수 없는 운명을 마주한 이후 겪게 되는 혼란스러운 감정을 섬세하고 안정감 있게 연기했다. 처음 호흡을 맞추는 것이 무색할 정도로 독자들이 상상했던 캐릭터의 모습을 생동감 있게 표현한 두 배우는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과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