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더 레블 영웅의 피 2010.KOR.2160p.mp4.torrent

 

1920년, 프랑스 치하의 베트남. 프랑스는 베트남 출신 무술 고수들로 호위대를 결성하여 독립군의 정신적 지주 디칸을 체포하라는 명령을 내린다. 호위대는 그를 색출하기 위해 무고한 사람들을 학살하고 그의 딸 쑤이를 잡아들여 온갖 고문을 가한다. 한편, 쑤이의 고문을 지켜보며 조직의 만행에 회의를 느껴가던 호위대 소속 청은 그녀의 탈출을 도우며 조직으로부터 도망친다. 호위대의 끈질긴 추격에 생사를 함께 한 두 사람은 서로에게 점점 끌리지만 쑤이는 여전히 자신을 돕는 청에 대한 의심을 떨치지 못한다. 두 사람이 조금씩 디칸의 은둔지에 가까워 질수록 그들을 뒤 쫓는 호위대의 포위망은 점점 좁혀져만 가는데..

 

더 레블 영웅의 피 소개

 

개봉일 : 2010년 7월 15일

 

장르 : 액션/드라마/로맨스/멜로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04분

 

평점 : 6.9

 

 

더 레블 영웅의 피 줄거리 및 결말 해석

 

 

프랑스 치하의 베트남. 조국의 자유를 되찾기 위한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다룬 <더 레블-영웅의 피>은 쫓는 자와 쫓기는 자의 추격을 긴장감 넘치게 다룬 작품이다. 1920년대 베트남의 시대적 상황을 완벽히 재현한 것은 물론, 탈주 과정에 벌어지는 총격 신, 폭발 신 등은 영화의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더 레블-영웅의 피>를 이야기 할 때 빠질 수 없는 것은 바로 배우들이 선사하는 화려한 리얼 액션이다. 어떠한 CG도 없이 열연한 배우들의 살아있는 액션은 관객들의 큰 환호를 이끌어 낼 것이다.

실제 다양한 무술 유단자인 자니 누엔은 기존에 선보였던 무술 기술들과 함께 베트남 전통 무술인 “보비남”을 선보이기 위해 꾸준히 트레이닝을 하였다. 목을 조르는 기술이 특징인 “보비남”은 상당한 점프력을 요하는 무술로 자니 누엔은 단번에 상대의 목에 다리를 걸어 제압하는 고난도 기술을 영화 속에서 선보인다.

여배우 응오 탄 반은 자니 누엔과 달리 무술을 접해본 경험이 없다. 그녀는 영화 속 고난도 기술을 연마하기 위해 직접 “보비남” 무술 고수를 찾아가 지도를 받는 열정을 발휘 하였다. 특유의 유연함 덕분에 무술을 습득하는 속도가 빨랐던 그녀는 촬영이 시작되었을 때는 자유자재로 여러 무술을 선보일 수 있게 되었고 특히, 상대편의 목에 자신의 몸을 휘감는 고난도 동작을 위해 하루에도 수십 번 점프 연습을 하였다고 한다.

화려한 액션을 선보이기 위한 주연 배우들의 노력들은 실제 촬영에서 빛을 발하여 완벽한 액션으로 탄생하였고 많은 관객들에게 강인한 인상을 남겨 전주국제영화제에서 칭찬 일색의 화제작으로 떠올랐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