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앨빈과 슈퍼밴드 2007.KOR.2160p.mp4.torrent

 

LA의 유명한 음반사 로비. 도시 외곽 숲 속의 나무에서 살아가던 다람쥐 앨빈, 사이먼, 테오도르는 살던 나무가 잘려나가는 바람에 얼떨결에 음반사에 안치된 트리 위에 살게 된다. 음반사 사장에게 된통 당하고 집으로 돌아가던 작곡가 데이브의 가방으로 세 마리의 앙증맞은 다람쥐가 뛰어들면서 데이브와 앨빈,사이먼,테오도르의 운명적인 만남이 시작된다.

 

 

앨빈과 슈퍼밴드 소개

 

개봉일 : 2007년 12월 19일

 

장르 : 코미디/가족/판타지

 

관람가 : 전체관람가

 

러닝타임 : 90분

 

평점 : 8.6

 

 

앨빈과 슈퍼밴드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열정적인 앨빈, 똑똑한 사이먼, 순수한 테오도르는 자기 마음대로 데이브의 집을 보금자리로 정한다. 데이브는 재치 있는 말솜씨에 절대음감, 게다가 작렬하는 댄스까지 끼와 재능으로 똘똘 뭉친 그들을 힙합 가수로 데뷔 시키고, 앨빈과 슈퍼밴드는 곧 선풍적인 인기를 얻게 된다.

 

 

데이브는 그들의 작곡가 이면서 매니저, 나아가 아버지 역할까지 하게 되는데, 앨빈과 슈퍼밴드의 인기가 하늘 높이 치솟으면서 데이브의 간섭이 슬슬 귀찮아지기 시작한다. 시대를 넘나들며 국제적인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앨빈과 칩멍크스>가 현대적인 코믹 감각으로 무장된 애니메이션 <앨빈과 슈퍼밴드>로 다시 태어난다. <가필드2>의 팀 힐 감독, <심슨가족>의 존 비티 감독, 그리고 <앨빈과 칩멍크스>시리즈를 만들어낸 로스 바그다서리언의 아들인 바그다서리인 2세와 재니스 카먼 등 애니메이션 계의 최고 거장들이 이 작품을 위해 뭉쳤다. 기발한 상상력과 스토리, 실사와 같은 화려한 3D 기술, 세련되고 트렌디한 스타일에 이르기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춘 올 크리스마스 최고의 가족 애니메이션 <앨빈과 슈퍼밴드>는 국내 관객들에게 올 12월 19일, 가장 FUN한 애니메이션으로 다가설 것이다. 매년 겨울이면 온 가족을 위한 판타지 혹은 애니메이션 영화가 물밀듯이 몰려온다. 올 겨울도 예외는 아니다. 그 중 유독 눈에 띄는 단 하나의 블록버스터급 애니매이션 <앨빈과 슈퍼밴드>. 작년 겨울, <박물관이 살아있다>가 흥행돌풍을 일으키며 가족관객을 사로잡았었다면 올 겨울에는 <앨빈과 슈퍼밴드>가 그 자리를 대신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