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시리아나 2006.KOR.2160p.mp4.torrent

 

산유걸프국의 음모가 난무하는 중동. 왕위계승자인 개혁파 나시르 왕자는 미국의 에너지 거대기업인 ‘코넥스’가 보유하고 있던 천연가스 채굴권을 더 높은 입찰가를 제시한 중국에 넘겨준다. 이것은 오랫동안 유지해온 미국과 중동 간의 산업관계의 화근이 된다. 한편 영역확장을 꾀하던 ‘코넥스’는 카자흐스탄 원전의 채굴권을 손에 넣은 미국의 석유회사 ‘킬린’과 합병하고, ‘코넥스’의 법률회사 ‘슬로언 휘팅’은 중동과 중국의 거래를 저지하기 위해 중동 국왕에게 나시르의 동생을 왕위계승자로 간택하라는 압력을 넣는다.

 

 

시리아나 소개

 

개봉일 : 2006년 3월 30일

 

장르 : 스릴러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26분

 

평점 : 8.0

 

 

시리아나 줄거리 및 결말 해석

 

 

CIA요원에서부터 파키스탄 이민노동까지 각기 다른 네 명의 이야기를 통해 석유이권을 둘러싼 정치적 음모와 배신, 권력의 부패를 파헤치는 음모 스릴러 <시리아나>. 1976년부터 1997년까지 중동을 배경으로 활동했던 전직 CIA 요원인 로버트 베이어가 쓴 [악마는 없다]를 원작으로 <트래픽>으로 아카데미 각본상을 수상한 스티븐 개건이 각본과 감독을 맡았다.

 


<트래픽>을 연상시키는 이 작품은 여러 가지 이야기들이 동시에 진행되다가 결국에는 하나의 이야기로 귀결되는 독특한 구성방식으로 미국에서 개봉하자마자 ‘긴장감이 가득한 처연하고 충격적인 영상’ 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최고의 영화로 등극했다.


이를 증명하듯 올해 베를린영화제 비경쟁 부문에 초청되었고, 전미비평가협회 선정 올해의 영화에 올랐다. 또한 조지 클루니는 골든글로브와 아카데미 남우조연상을 수상했다.


특히 <시리아나>는 세계적인 감독 스티븐 소더버그가 제작을 맡고 조지 클루니, 맷 데이먼, 제프리 라이트, 크리스 쿠퍼, 윌리엄 허트, 팀 블레이크 넬슨, 아만다 피트, 크리스토퍼 플러머 등 열거만으로도 기대 되는 연기파 배우들이 참여해 최고의 앙상블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세계 12여 국에서 선발한 배우 외에도 워싱턴, 볼티모어, 아나폴리스 등 미국 전역과 모로코 카사블랑카, 스위스 제네바, 아랍에미리트 연방 7개국 중 하나인 두바이 등 세계 전역을 로케이션한 장대한 스케일이 ‘세계는 음모로 움직인다’는 경고를 내 비추고 있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토렌트 한글자막 다시보기 다운로드 고화질 누누티비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