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살인소설 2018.KOR.2160p.mp4.torrent

 

지방선거에 나설 집권여당 시장 후보로 지명되며 인생 최고의 순간을 맞은 ‘경석’(오만석). 유력 정치인인 장인의 비자금을 숨기러 애인 ‘지영’(이은우)과 함께 별장에 들렸다가 수상한 청년 ‘순태’(지현우)를 만나고, 작은 거짓말로 시작된 사건은 예상을 벗어나 점점 커져만 간다. 더러운 돈, 스캔들, 살인사건, 한 권의 소설, 서서히 밝혀지는 그들의 과거! 경석과 순태 일행의 호수 별장에서의 하룻밤은 누군가 미리 설계한 함정인 듯 위태롭게 전개되는데..

 

 

살인소설 소개

 

개봉일 : 2018년 4월 25일

 

장르 : 스릴러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03분

 

평점 : 6.8

 

 

살인소설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유력한 차기 시장후보로 지명된 남자가 우연히 ‘의문의 남자’를 만나면서 누군가 설계한 함정에 빠져 겪게 되는 충격적인 24시간을 그린 스릴러 <살인소설>은 한정된 공간, 한정된 시간을 구도로 서스펜스 스릴러의 쾌감을 충실하게 전달한다.

 


방송국 스튜디오 안에서 아나운서와 테러범의 대결을 그린 <더 테러 라이브>, 한 순간의 실수가 걷잡을 수 없는 사건이 되어버린 <끝까지 간다>, 그리고 뉴욕의 공중전화 부스를 배경으로 엄청난 사건에 휘말리게 된 <폰부스> 등 많은 작품들이 한정된 공간, 시간을 배경으로 예측 불가의 사건들을 다룬 서스펜스 스릴러로 관객들의 심장을 쫄깃하게 만들며 수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영화 <살인소설>은 이들 영화들이 가진 스릴러의 장르적 재미와 더불어 쉴 새 없이 전개되는 예측불가의 사건들을 연속으로 배치해 서스펜스를 극대화 시킨다. 아울러 <살인소설>만의 밀도 있는 스토리 구성을 통해, 살인이 기록된 소설 속의 내용에 착안하여 이루어지는 거짓과 진실이 뒤섞인 스토리는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반전을 만들어낸다. 이를 통해 기존 서스펜스 스릴러 영화들과는 다른 새로운 스타일의 웰메이드 서스펜스 스릴러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