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슈퍼스타 감사용 2004.KOR.2160p.mp4.torrent

 

감사용은 팀에 왼손 투수가 없다는 이유 하나로 '삼미 슈퍼스타즈'의 투수가 된다. 이름과는 달리 스타 선수 한명 없는 삼미는 개막하자마자 꼴찌팀이라는 불명예를 안게 되고, 사용 역시 선발 등판 한번 하지 못하고 '패전 처리 전문 투수'로 낙인 찍힌다. 팀에 패색이 짙어지면 시도 때도 없이 나가는 마무리 투수.

 

 

슈퍼스타 감사용 소개

 

개봉일 : 2004년 9월 17일

 

장르 : 드라마

 

관람가 : 전체관람가

 

러닝타임 : 115분

 

평점 : 8.1

 

 

슈퍼스타 감사용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야구 선수 중 영화로 만든다면 누가 있을까? 박철순, 선동렬, 이승엽.. 우리에겐 프로야구 역사에 길이 남을 스타 선수들이 많다. 그 중에서 <슈퍼스타 감사용>은 아무도 기억하지 않는 삼미 슈퍼스타즈의 패전투수를 선택했다.

 


영화 <슈퍼스타 감사용>은 실화를 바탕으로 한 이야기이다. 감사용씨는 실제로 프로야구 원년부터 5년 동안 (1982년 ~ 1986년)삼미 슈퍼스타즈의 좌완투수 였으며 1승 15패 1세이브라는 초라한 전적을 남겼다. 이 영화가 '삼미 슈퍼스타즈 감사용'에 주목한 이유는 바로 여기에 있다. 인생에도 수많은 '삼미 슈퍼스타' 들이 있는 까닭이다. 우리 대부분은 '패전투수 감사용'인 까닭이다.

세상은 1등만을 기억한다. 그러나 1등만이 가치있는 것은 아니다. 한국 프로야구가 영웅만의 힘으로 여기까지 온 것이 아니듯 이세상을 이끌어 온 것도 대다수의 보통 사람들이다. 작은 꿈과 사랑을 위해 최선을 다했던 감사용은 인생에서 최고가 되진 않았지만 최선을 다한 그 누구보다도 아름다운 진정한 '슈퍼스타' 이다. 이 영화는 자신만의 1승을 위해 정말 온 힘을 다해 살고있는 사람들, 바로 당신을 위한 영화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