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동창생 2013.KOR.2160p.mp4.torrent

 

명훈(최승현)은 남파공작원인 아버지의 누명으로, 여동생 혜인(김유정)과 단 둘만 살아 남아 요덕 수용소에 감금된다. 그곳에서 그는 정찰국 소속 장교 문상철(조성하)에게 동생을 구하려면 남으로 내려가 공작원이 되라는 거절할 수 없는 제안을 받는다. 동생을 지키기 위해, 고등학생 강대호로 위장해 어떤 지령도 마다하지 않던 명훈은 동생과 같은 이름에 늘 혼자인 혜인(한예리)을 눈 여겨 보게 된다. 그러나 시간이 지날수록 그의 임무는 위험해져 가고…동생과 함께 평범하게 살고 싶었을 뿐인 명훈의 꿈은 과연 이뤄질 수 있을까?

 

동창생 소개

 

개봉일 : 2013년 11월 6일

 

장르 : 액션/드라마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13분

 

평점 : 6.7

 

 

동창생 줄거리 및 결말 해석

 

 

배우로서 최승현은 아직 그 실체를 다 보여준 적이 없는 신대륙에 가깝다. <아이리스>의 킬러가 고운 선과 강인함이 공존하는 그만의 독특한 이미지를 아이콘화해서 보여주었다면 <포화 속으로>의 소년병은 보호본능 자극하는 소년의 감성 쪽에 포커스를 맞췄다. 그리고 마침내 <동창생>을 통해 최승현은 그가 가진 표현력의 스펙트럼을 아쉬움 없이 보여준다. 얼핏 전작의 연장선상에 있는 것처럼 보이는 ‘소년’이라는 키워드는 그를 가두기보다, 그가 처한 남다른 운명으로 인해 배우로서의 도약에 날개를 달아준다. 임무 수행 과정에서 보여주는 총격씬, 오토바이 추격씬, 격투씬 등 생생하고 다이내믹한 액션의 쾌감은 액션배우로서 최승현의 진가를 알 수 있게 한다. 또한, 임무 수행의 비장함과 낯선 환경에 떨어진 서투름, 자신의 힘으로 어찌할 수 없는 운명에 대한 분노와 여동생을 향한 그리움과 슬픔까지, 감성연기마저 다채롭게 보여주는 <동창생>의 최승현은, 배우로서 그의 가능성이 어디까지일지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동창생>에서 거대한 운명을 온 몸에 짊어진 어린 소년의 드라마를 더욱 촘촘하게 직조하는 이들은 이름 자체로 신뢰감을 주는 각 세대를 대표할 만한 연기파 배우들이다. 오랜 독립영화 경력으로 충무로 감독들의 눈도장을 받은 데 이어, <코리아>로 단숨에 연기파 여배우의 대표 주자로 관객에게 기억된 한예리가 명훈이 남으로 와 만난 유일한 친구 혜인 역을 맡았다. 그리고 어린 기술자인 명훈의 존재를 캐고 들어오다 그와 동생의 운명에 연민을 품는 국정원 요원 차정민 역에는 <뿌리깊은 나무>와 <고령화가족><전설의 주먹> 등 스크린과 TV를 막론하고 유일무이한 존재감으로 활약하고 있는 윤제문이, 소년의 운명을 촉발시키는 임무를 내리는 장본인인 정찰국 장교 문상철 역에는 <황해> 이후 처음으로 악역 연기를 선 보이는 중견 배우 조성하가 합류했다. 또한 소년이 목숨을 걸고 지켜야 할 약속, 모든 이야기의 출발점에 도화선처럼 자리잡은 여동생 혜인 역에는 <추격자>부터 <해를 품은 달>을 거쳐 이제는 아역배우보다 여배우라는 수식어가 더 어울리는 김유정이 출연했다. 개성과 연기력에서 대체가 어려운 든든한 배우군단의 포진은 <동창생>의 매 장면장면에서 눈을 떼지 말아야 할 이유를 제공하며 영화에 신뢰감을 더한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