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퍼스널 쇼퍼 2017.KOR.2160p.mp4.torrent

 

프랑스 파리에서 퍼스널 쇼퍼로 일하는 미국 여자 ‘모린’(크리스틴 스튜어트). 영혼들과 대화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그녀는 최근 쌍둥이 오빠의 죽음으로 힘겨운 시간을 보낸다. 그러던 어느 날, 정체를 알 수 없는 존재로부터 의문의 문자 메시지가 들어오는데…“난 널 알아, 너도 날 알고, 내 정체가 안 궁금한가?”

 

퍼스널 쇼퍼 소개

 

개봉일 : 2017년 2월 9일

 

장르 : 미스터리/스릴러/드라마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05분

 

평점 : 6.4

 

 

퍼스널 쇼퍼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우리는 사람이 죽으면 다시 돌아오지 않을 거라 생각한다. 동시에 우리는 죽은 사람들과 대화를 계속하고 신호를 기다리며 꿈속에서 그들을 만난다. 죽은 자의 존재가 ‘진짜’일지 모르기에 혼란스럽지만 궁극적으로 그것은 우리 내면에만 존재할 뿐이다. 하지만 여전히 우리는 의심한다. ‘모린’의 갈망은 이런 양면성을 반영한 것이다. 상상력은 현실이며, 두려운 것이며, 현실보다 더 현실적이기 때문이다. 인생은 단지 물질적인 것이 아니지 않나. 우리는 매일 우리의 환상과 꿈, 두려움과 씨름한다. 이것들은 눈으로 볼 수 없지만 매우 실제적인 것들이라고 생각한다. ‘유령’은 우리의 기억, 잠재의식과의 관계를 의미하기 때문에 모두와 관련될 수 있다.

 

 

그녀는 솔직하고 소박하고 영감을 주는 사람이다. 동시에 단독으로 영화의 대부분을 책임질 수 있는 훌륭한 배우다. 그녀의 실제 모습에서 ‘모린’ 캐릭터가 탄생한 것은 아니지만 그녀와 함께 한 경험을 통해서 ‘모린’ 캐릭터가 탄생한 것은 맞다. 그녀가 할 수 있을지, 시간이 가능할지, 흥미로워할지는 확신할 수 없었다. 불편하게 느낄 수도 있겠다고 생각했지만 정반대였다. 그녀는 시나리오를 읽자마자 ‘모린’을 승낙했다. 결국 ‘모린’ 캐릭터는 그녀가 재창조하고 변형시키고 조화시킨 결과다. 이는 매우 독특한 공헌이다. 나는 공간을 주고 격려했을 뿐, 영화의 방향을 설정한 사람은 온전히 그녀였다. 이러한 점에서 크리스틴은 ‘그녀 세대에서 가장 뛰어난 배우’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