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최후의 툰드라 극장판 2011.KOR.2160p.mp4.torrent

 

북극 아래 첫 땅, 시베리아 툰드라. 1년 중 7개월이 영하 60도를 오르내리는 겨울이고, 여름이면 세계에서 모기가 가장 많은 곳. 그리고 툰드라의 마지막 순록 유목민 네네츠 사람들과 순록을 꼭 닮은 가장 순수하고 해맑은 아이들이 있다. 영하 60도의 혹독한 겨울을 보내고, 생명 탄생의 순간을 맞이하는 봄을 지나, 푸른 초원이 살아 숨쉬는 여름. 그리고 여름방학이 끝나 도시의 학교로 아이들을 떠나 보낸 가을을 지나 또 다시 맞이하는 겨울의 툰드라 . 겨울이면 남쪽으로, 여름에는 북쪽으로 툰드라의 계절이 바뀔 때마다 순록을 따라 1000km 이상을 이동해야 하는 유목 생활. 그리고 1년 내내 야외취침을 해야 하는 혹독한 환경 속에서도 대자연을 경외하고 그 안에서 살아있음을 감사히 여기는 네네츠 사람들의 삶은 오늘도 계속되고 있다.

 

최후의 툰드라 극장판 소개

 

개봉일 : 2011년 2월 17일

 

장르 : 다큐멘터리

 

관람가 : 전체관람가

 

러닝타임 : 101분

 

평점 : 8.9

 

 

최후의 툰드라 극장판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최후의 툰드라 – 극장판>은 인간의 발길을 쉽게 허락하지 않는 생명의 최전선, 미지의 땅 시베리아 툰드라 전역과 그 속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삶을 영화로 제작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TV 방영 당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라는 기염을 토하며 작품성과 화제성을 동시에 입증한 <최후의 툰드라 극장판>은 영국의 BBC, 독일의 GBF, 프랑스의 채널1 등 유럽의 국영 방송국에서 조차 시도하지 못했던 툰드라의 사계를 최초로 공개해 더욱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스크린으로 만나게 되는 <최후의 툰드라-극장판>은 툰드라의 봄, 여름, 가을, 겨울의 사계절을 전세계 최초로 담아내는 것은 물론 TV에서 시간 관계상 보여 주지 못한 사계절의 변화와 흐름을 자연스럽게 그려낸다. 7개월에 달하는 길고 혹독한 겨울을 지나 생명이 움트는 봄, ‘나무가 없는 땅’이라고 불리는 것을 상상하기 힘들만큼 화려한 들꽃들과 푸른 초원이 펼쳐지는 싱그러운 여름, 아이들을 도시로 떠나 보내는 짧은 가을을 지나 다시 접어드는 긴 겨울로 이어지는 영화의 새로운 구성은 대자연의 경이로움을 생생하게 전해준다. 또한 변화하는 자연의 일부분으로 살아가며 계절의 흐름에 따라 변화하는 네네츠 유목민들의 삶을 담아내며 그들에 대한 이해와 공감을 배가시킨다.

이처럼 생명 에너지가 넘쳐나는 툰드라를 스크린으로 담아낸 <최후의 툰드라 – 극장판>은 대자연의 놀라운 생명력과 자연이 선사하는 벅찬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