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연공 안녕 사랑하는 모든 것 2008.KOR.2160p.mp4.torrent

 

도서관에 두고 온 핸드폰을 계기로 우연히 학교 최고의 킹카 히로와 사귀게 된 평범한 여고생 미카(아라가키 유이 분). 첫 사랑에 가슴 설렌 미카는 주변의 방해에도 불구하고 히로(미우라 하루마 분)와 맑고 투명한 사랑을 가꿔가지만, 히로는 미카에게 갑작스런 이별을 선언한 후 사라진다.

 

 

연공 안녕 사랑하는 모든 것 소개

 

개봉일 : 2008년 11월 13일

 

장르 : 로맨스/멜로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18분

 

평점 : 6.9

 

 

연공 안녕 사랑하는 모든 것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연공:안녕, 사랑하는 모든 것>이 그토록 일본의 10대들과 20대 관객들을 사로잡은 것은 원작과 영화가 담고 있는 일본 10대들의 거침없고 진솔한 모습 때문이었다.

 

 

<연공:안녕, 사랑하는 모든 것>은 누구나 겪었을 고교시절의 사랑과 우정, 그리고 가족들과의 관계에서 보여지는 10대들의 모습을 사실적으로 끌어내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프로덕션 과정에서도 사실적인 10대들의 모습을 담아내기 위해 실제 고등학생 200여명이 엑스트라로 참여해 주연배우들과 더불어 고등학생 그대로의 진솔한 모습을 보여주어, 생생하게 살아있는 일본의 10대들의 모습을 그대로 카메라에 담아낼 수 있었다. 영화 속에서 미카와 히로가 사랑하는 모습이 결코 특별하지는 않지만 사랑으로 인해 두 사람이 조금씩 변해가면서 수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사랑을 지켜내려는 순수하고 열정적인 모습이 수많은 관객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던 것이다.

이렇게 영화를 통해 원작 속의 미카와 히로의 모습을 스크린에 그대로 살려내 관객들의 진심을 움직인데는 두 젊은 배우의 연기가 무엇보다 중요한 역할을 했다. 주인공인 ‘미카’와 ‘히로’를 연기한 아라가키 유이와 미우라 하루마는 현재 일본에서 차세대 스타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신성이다. 아라가키 유이는 원작자인 ‘미카’가 원작의 ‘미카’보다 더 미카답다고 할 만큼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10대의 모습을 훌륭하게 연기해 내 데뷔작인 이 영화를 통해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특히, 그녀는 영화의 주제가를 부르며 가수 데뷔까지 함으로써 다재다능한 배우임을 입증했다. 한편 미우라 하루마는 이 영화를 계기로 가장 주목 받는 아이돌 스타로 부각되어 인기 TV 드라마의 주연을 거머쥐었으며, 국내에서도 많은 팬 층을 거느리고 있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