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스탠바이 웬디 2018.KOR.2160p.mp4.torrent

 

우리처럼 똑같은 일상을 반복하는 웬디. 아침에 샤워를 하고 아침 먹고 아르바이트를 하고 동료들과 휴식시간을 갖고 집에 와서 TV를 보고 저녁 먹고 글을 쓰다가 자는 일상. 그런 웬디가 일탈을 한다!? 웬디 왜 그러는거야!

 

 

스탠바이 웬디 소개

 

개봉일 : 2018년 5월 30일

 

장르 : 코미디/드라마

 

관람가 : 전체관람가

 

러닝타임 : 93분

 

평점 : 8.0

 

 

스탠바이 웬디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신기하게도 다코타 패닝과 ‘웬디’ 사이에는 몇 가지 닮은꼴이 존재한다. 첫 번째는 두 사람 모두 ‘도전’이라는 단어와 가깝다는 것이다. ‘웬디’가 덕후에서 성덕이 되기 위해 노력하듯 다코타 패닝 역시 아역 배우에서 성인 연기자가 되기까지 수많은 장르와 캐릭터로 변화무쌍한 모습들을 스크린으로 선보여 왔다.

 

 

국내 관객들에게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아이 엠 샘>(2001) 이후 정식으로 국내 개봉한 작품만 스무 편 이상. 7살 지능을 가진 아빠를 돌보는 딸로 관객들의 눈물샘을 자극하는가 하면 반대로 보호 본능을 불러일으키는 소녀로 열연을 펼치기도 했다. 때로는 정반대로 강렬한 락커와 매혹적인 뱀파이어로 180도 변신해 관객들을 깜짝 놀래 키는가 하면 첫사랑의 아이콘으로 관객들을 설렘을 안겨 주기도 했다. 이 밖에도 그녀는 숀 팬, 톰 크루즈, 덴젤 워싱턴, 이완 맥그리거 등 할리우드 연기파 배우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환상의 호흡을 선보이기도 했다. 특히 이번에는 댕댕이 ‘피트’와 함께 열연을 펼쳐 눈길을 끈다.

이렇듯 18년 연기 경력 동안 영화와 함께 성장한 배우 다코타 패닝은 <스탠바이, 웬디>에서 FM직진소녀 ‘웬디’ 역으로 관객들과 만난다. 1분 1초의 오차도 허용하지 않는 원리와 원칙을 지키는 캐릭터다. 시간대별로 할 일이 정해져 있는 것은 기본에 요일별로 입을 옷도 미리 준비해 놓을 정도로 철두철미하다. 함께 일하는 알바 썸남 ‘니모’는 그녀의 이런 빈틈 없는 매력에 반해 자신만의 스페셜 트랙 리스트가 들은 CD를 선물하며 애정 공세를 펼친다. 하지만 일은 일, 사랑은 사랑, ‘웬디’는 ‘니모’가 아닌 손님들에게 환하게 웃으며 인사를 건넨다. 이랬던 FM직진소녀 ‘웬디’는 ‘스타 트렉’ 덕후에서 성덕으로 자신의 꿈에 한 발짝 더 다가가기 위한 도전을 시작한다. 덕분에 관객들은 그녀의 행동에 공감하고, 위로와 응원의 마음을 갖게 된다. ‘웬디’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데는 다코타 패닝의 연기력이 큰 역할을 한다. 93분의 러닝 타임 동안 표정부터 말투, 행동 하나하나 디테일한 ‘웬디’의 성장의 변화를 고스란히 스크린에 담아낸 것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