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우리가족 라멘샵 2019.KOR.2160p.mp4.torrent

 

아빠의 요리 ‘라멘’과 엄마의 요리 ‘바쿠테', 둘이 만나 가족 레시피가 탄생했다. 오직 당신을 위해 요리하는 깊고 진한 가족의 맛, 따뜻한 한 그릇을 대접합니다. 영화 속에서는 음식이 곧 캐릭터로 아빠의 음식인 일본 전통 요리 ‘라멘’과 엄마의 음식인 싱가포르의 전통 요리 ‘바쿠테’를 등장시켜 두 음식으로 완성한 단 하나의 요리인 ‘라멘테’가 만들어가는 과정을 맛있게 그린다. 특히 영화는 맛의 천국 일본과 싱가포르의 이국적인 분위기를 배경으로 라멘과 바쿠테라는 이색적이면서 흥미로운 조합을 통해 가족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이야기로 감동을 전한다.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은 영화 ‘심야식당’과 ‘리틀 포레스트’, ‘카모메 식당’ 등을 연상시키는 작품으로 또 하나의 맛있는 음식 영화의 탄생을 알린다.

 

 

우리가족 라멘샵 소개

 

개봉일 : 2019년 1월 31일

 

장르 : 드라마

 

관람가 : 12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90분

 

평점 : 7.3

 

 

우리가족 라멘샵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첫 장편 영화 연출작인 ‘면로’로 후쿠오카, 부산, 싱가포르영화제에서 수상하고 싱가포르 영화로는 유일하게 칸영화제에서 상영되어 국제비평가협회상을 받은 ‘12층’으로 세계 영화계에 이름을 알린 아시아를 대표하는 영화인인 에릭 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국내 관객들에게 ‘내 곁에 있어줘’로 많은 사랑을 받은 데 이어 본인의 장기인 음식을 소재로 가족들간의 화해와 타인과의 소통, 국가간의 교류 등을 다양하게 펼쳐 보인다.
가수와 모델이자 젊은 연기파 배우이면서 감독으로 활약 중인 만능 재주꾼 사이토 타쿠미와 재일교포 3세 배우인 이하라 츠요시 등의 배우가 출연해 진솔한 드라마를 완성했다.

 


온 가족을 위한 맛있는 음식을 완성할 솔 푸드 드라마 ‘우리가족: 라멘샵’은 마음까지 훈훈하게 녹여줄 따뜻한 한 그릇을 대접할 것이다. 에릭 쿠 감독은 “음식은 문화적 정체성, 우리의 존재와 삶 자체를 형성하는 것”이라면서 “음식은 사람들을 연결하는 힘이 있다. 매우 신비한 방법으로 사람을 하나로 모아준다”고 전해 영화를 관통하는 주제를 드러낸다. 영화 속 상징적인 음식인 라멘과 바쿠테에 대해 “각 나라를 대표하는 동시에 국민적인 사랑을 받는 두 음식은 두 나라의 경제 발전과도 밀접하게 관계되어 있다. 이걸 바탕으로 지금의 영화를 만드는 기초가 되었다”고 말했다.


“이 영화는 서로를 받아들이며 용서하고 화해하는 것에 대해 말한다. 음식은 그저 단순한 물질이 아니라 우리의 마음과 영혼의 양식이다”면서 소재적인 의미를 설명했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