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 2022.KOR.2160p.mp4.torrent

 

모범사병으로 사단장 사택의 취사병이 된 `무광` 그의 목표는 오직 아내와 아이를 위해 출세의 길에 오르는 것이다. 그러나, 사단장이 출장을 간 사이 시작된 그의 젊은 아내 `수련`의 위험한 유혹에 `무광`은 자신의 목표와 신념 그리고 빠져보고 싶은 금기된 사랑 사이에서 갈등을 겪는데…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 소개

 

개봉일 : 2022년 2월 23일

 

장르 : 로맨스/멜로/드라마

 

관람가 : 청소년관람불가

 

러닝타임 : 147분

 

평점 : 5.2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 줄거리 및 결말 해석

 

 

‘금지된 사랑과 위험한 유혹’이라는 강렬한 소재로 2022년 가장 뜨거운 화제를 불러 일으킬 한국형 웰메이드 파격 멜로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가 전 세계 독자들에게 극찬을 이끌어낸 원작의 호평을 고스란히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영화의 원작 소설인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는 한 나라 최고 지도자가 전한 혁명의 언어를 사랑의 언어로 대비시켰다는 이유로 출간 즉시 금서로 지정되었으나, 오히려 그것이 독자들의 열렬한 지지를 얻어 전 세계 20여 개국에서 출간되며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켰다. 특히, 지금까지도 매년 노벨문학상 후보로 거론되는 세계적인 거장 작가의 힘 있는 서사와 파격적인 묘사들이 어우러져 독자들을 단숨에 매혹시켰으며, 2008년 국내 정식 출간 이후 도서 사이트 알라딘 기준 평점 10점 중 9.6점이라는 높은 반응을 기록한 바 있다. 이와 같이, 원작 자체만으로도 많은 사람들의 열렬한 사랑을 받은 영화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의 개봉 소식은 원작 소설의 영화화를 기다려 온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한껏 설레게 하는 중이다. 아울러 연출을 맡은 장철수 감독은 “책을 읽는 순간, 이 작품이 나의 오랜 꿈을 실현시켜줄 것이라 믿었다. 11년이라는 오랜 시간에 걸쳐 영화화를 위한 각고의 노력을 기울였다”라며 원작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렇듯 영화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는 원작이 지닌 파격적이고 강렬한 서사와 장철수 감독 특유의 감성이 더해진 2022년 웰메이드 파격 멜로의 탄생을 예고해 그 관심이 한층 고조되고 있다.

 

시대의 금기를 넘어선 두 남녀의 위험한 로맨스를 담은 영화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는 거역할 수 없는 이들의 매혹적인 이야기를 황홀한 비주얼과 함께 스크린 위에 그려내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전망한다.

영화는 출세를 꿈꾸는 모범사병 ‘무광’(연우진)이 ‘사단장(조성하)’의 젊은 아내 ‘수련’(지안)과의 만남으로 인해 넘어서는 안 될 신분의 벽과 빠져보고 싶은 위험한 유혹 사이에서 갈등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오로지 자신의 아내와 아이를 도시에서 살게 하는 것을 목표로 살던 ‘무광’은 선임들의 온갖 비난에도 굴복하지 않고 ‘사단장’ 사택의 취사병이 된다. 그러나, ‘사단장’의 가정을 위해 복무하는 것이 곧 인민을 위한 것이라는 일념 하나로 살아온 그는 ‘사단장’이 자리를 비운 사이 시작된 ‘수련’의 위험한 유혹에 강렬하게 흔들리고 만다. 영화는 이렇듯 시대의 금기와 그 경계에 선 두 남녀의 애절한 사랑이라는 파격적인 소재와 장철수 감독 특유의 감성적인 연출로 환상적인 시너지를 자아내며 관객들에게 황홀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울러, 근래 국내 극장가에서 볼 수 없었던 ‘웰메이드 파격 멜로’라는 장르적인 요소는 영화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가 한국형 멜로에 대한 오랜 갈증을 겪어온 관객들의 마음을 완벽히 충족시키는 것은 물론, <아가씨><인간중독> 등을 이을 청불 작품의 뜨거운 흥행 신드롬을 다시 한 번 일으킬 화제의 작품으로 거듭날 것을 예고해 그 귀추가 주목된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