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나쁜 피 2012.KOR.2160p.mp4.torrent

 

교환학생 자격으로 스페인으로 가게 될 인선은 출국을 며칠 앞두고 암에 걸린 엄마로부터 자신의 인생을 송두리째 바꿔버릴 출생에 대한 충격적인 말을 듣게 된다. 자신이 강간에 의해 태어났으며 죽은 줄 알았던 친아버지가 살아 있다는 사실에 깊이 상처받은 인선은 복수를 위해 아버지를 찾기로 결심한다. 전부인의 친척 동생이라고 거짓말하며 아버지의 집에 머물게 된 인선은 논문 준비로 한국에 잠시 들렀다고 둘러대고 아버지를 어떻게 죽일지 고민한다.

아버지 집에 머무르며 매일 밤 술에 취해 집으로 남자들을 데리고 들어와 관계를 맺던 인선은 아버지를 죽일 기회가 몇 번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바로 죽이지는 못한다. 엄마에게도 받아본 적 없는 밥상을 나름 정성껏 준비한 아버지에게 받고, 더러운 수건을 깨끗한 새 수건으로 바꿔주며 술에 취해 비틀거리면서도 길바닥의 달팽이가 밟히지 않도록 담장위로 올려주는 그의 모습들을 보며 아버지가 그렇게 밑바닥은 아닐 거란 생각에.. 그 집을 나오기로 마음 먹는다.

아버지의 집을 떠나기로 한 마지막 날 밤, 아버지는 자신의 딸인지도 모른 채 인선을 결국 겁탈하려 하고 끝내 실망한 인선은 아버지가 보는 앞에서 자신이 죽어가는 모습으로 복수를 하게 되는데..

 

나쁜 피 소개

 

개봉일 : 2012년 11월 1일

 

장르 : 범죄

 

관람가 : 청소년관람불가

 

러닝타임 : 130분

 

평점 : 6.9

 

 

나쁜 피 줄거리 및 결말 해석

 

 

2010년 봄, 강효진 감독은 평균나이 65세 최고령 은행 강도단을 그린 영화 <육혈포 강도단>으로 예상을 뒤엎는 상황들과 유쾌한 즐거움을 선사하며 흥행에 성공한다. 개봉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고민에 빠진 강효진 감독은 관객들에게 뭔가 새로운 이야기를 새로운 방식으로 보여주고 싶다는 열망에 사로잡혔고 우연히 몇 해전 써놓았던 5장의 트리트먼트를 발견한다. ‘강간으로 태어난 엘리트 여성이 생물학적 아버지이자, 강간범인 남자를 만나러 간다’ 라는 상당히 자극적인 소재로 한 작품이었다. 전 세계에서 일어나고 있는 수많은 성범죄에 대다수의 사람들은 사건이 일어난 당시만 주목할 뿐 그 이후 피해자들의 고통에 대해서는 개인의 불행으로 치부하고 만다. 남겨진 피해자들의 끔찍한 삶을 가감 없이 보여주고 싶다는 데에 강한 열의를 느낀 강효진 감독은 3일 만에 한편의 시나리오를 완성했고 차가운 이 현실을 고발하는 <나쁜 피>를 들고 다시 한번 관객들을 찾아온다.

 

 

최근 급증하고 있는 흉악한 성범죄. 매일같이 벌어지고 있는 여성 강간, 아동 성폭력, 살인 등
성범죄 발생 건수는 해마다 늘어나고 있다. 나영이 사건, 통영 아름이 사건, 제주 올레길 부녀자 살인사건, 나주 성폭행, 임산부 성폭행 사건 등 끊임없이 발생되고 있는 끔찍한 성범죄는 여성뿐만이 아닌 아동들까지 범죄의 대상이 되고 있어 심각한 사회적 문제로 부각되고 있다. 이러한 현실을 낱낱이 보여주며 범죄의 사각지대에 놓은 여성의 절망을 담아내며 대한민국 성범죄의 추악한 일면을 여실히 보여줄 <나쁜 피>는 파괴적 연출과 노출 연기를 감행한 것으로 예고. 강간범과 강간범의 딸이라는 파격적인 대치로 영화계에 이전에 없던 신선한 자극과 새 충격을 몰고 올 것으로 보이며 사회 전반 깊숙이 뿌리내린 성범죄의 충격적 진실을 전할 예정이다.

 

성범죄를 당했지만 사건 당시에만 주목 받고 그 이후 피해자들의 고통에 대해서는 개인의 불행으로 치부하는 현실. 남겨진 피해자들의 끔찍한 삶을 가감 없이 보여주고 싶다는 데에 강한 열의를 느낀 강효진 감독은 3일 만에 한편의 시나리오를 완성했고, 때 마침 들어온 결혼식 축의금과 집을 담보로 받은 대출금을 합쳐 제작비를 마련한다. 그리고 바로, 2004년도에 제작한 독립영화 <맨손으로 죽여라>의 촬영을 맡았던 손삼웅 촬영감독을 만나 구체적인 촬영조건에 대해 협의한다. 첫 번째는 작품의 리얼리티를 위해 남녀 주연배우를 무명배우에서 캐스팅한다는 것과 두 번째는 10일 안에 모든 촬영을 마친다는 것이었고, 세 번째는 정해진 콘티나 스토리보드 없이 감각에 의존해 촬영을 진행하자는 것이었다.

하지만 여배우 캐스팅부터 난관에 봉착하기 시작했다. 남자 주인공은 20년간 연극계에서 잔뼈가 굵은 임대일씨로 확정했지만, 사실상 영화를 이끌어나가야 하는 젊은 여배우는 쉽사리 구해지지 않았다. 많은 여배우들이 시나리오의 파격적인 내용과 노출까지 불사해야 하는 어려운 연기에 거절의사를 밝힌 것. 수 차례 오디션과 배우미팅을 거치면서 제작포기를 고려하던 강효진 감독은 오디션장에서 “난 여주인공의 고통을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아요”라고 소감을 밝힌 윤주씨를 과감히 캐스팅한다. 그녀는 단 한편의 연극출연 말고는 어떤 경력도 없는 신인배우였지만 이 작품을 통해 고통을 눈빛에 담을 수 있는 성숙한 여배우로 거듭났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